나의 이야기
2012년 12월 13일 오전 09:22
열심이합니다
2012. 12. 13. 09:23
오늘 갓골 갓다 왔다. 현관 키 게이트맨을 교체 수리 했다.(모델 :P181). 현관키 덮게가 이제는 빠지지 않았다.스카이라이프 서비스 기사가 와서 3D 케이블을 연결했다.어제 내가 스카이라이프 수신기에 케이블 꼽는 구멍을 잘 못 알아 구멍이 맞지 않았다, 오늘 기사가 구멍을 바로 끼우니 사이즈가 맞아 연결되었다.출장비 1만원을 달라고 해서 당초에 서비스센타에서는 출장비 없이 해 주겠다고 했다고 하니까,센타 안내 아가씨가 출장비 1만원 주는 대신에 한달간 스카이라이프 사용료 18,000원 상당을 무료로 해주겠다고 해서 그렇게 했다.